리뷰 관심/건강제품

아이허브 크랜리치 후기

For freedom 2021. 8. 16. 13:26
728x90
아이허브 크랜리치

평소에 야간뇨, 빈뇨 때문에 걱정이 많았던 찰나 크랜베리가 도움이 된다는 글을 보고 얼른 크랜베리 영양제를 알아보고 아이허브에서 사는것이 조금 더 저렴해서 크랜리치를 시켜서 먹었다.

오늘로서 크랜베리를 먹은지 일주일 조금 지난 시점이라 나의 후기를 기록하고자 한다.

크랜리치는 90캡슐이 들어있고 한번에 1캡슐씩 1~3번까지 복용하라고 되어있다.

나는 하루에 1캡슐씩 먹을 예정이므로 약 3개월분 용량이 되겠다.

크랜리치 후기

1. 잔뇨감이 없어진 것 같다.

크랜리치를 먹기 전에는 약간의 잔뇨감이 조금씩 있었는데 이를 먹고 난 이후부터는 잔뇨감이 훨씬 없어진 느낌이다. 크랜리치를 먹고 난 후 제일 먼저 느끼는 효능이다.

2. 야간뇨는 잘 모르겠다.

크랜베리가 야간뇨에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글을 봤었다. 최근들어 수면도중 깨서 화장실을 몇번씩 가곤 했는데 이 부분은 확실히 많이 도움이 되진 않았다. 아직 먹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랬을 수도 있거나 아니면 나한테는 효능이 안맞는 것일수도 있겠다. 그치만 야간뇨 횟수를 좀 줄이는데는 도움이 된것 같다. 극적인 변화는 아니나 미세하게 변화가 있다.

크랜베리 효능

크랜리치 복용 후기는 아직은 여기까지 이다. 크랜베리를 먹을때 어떤 도움이 되는지도 기록해야겠다.


1. 요로감염 예방
크랜베리 효능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요로감염 예방 효과이다. 크랜베리에 함유된 항산화제인 프로안토시아디닌이 방광염의 원인균인 대장균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방광염을 예방하고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크랜베리는 실제로 원주민들의 신장 질환 치료제로 사용됐을 정도로 요로감염 예방에 도움이 된다.

* 요로감염 : 비뇨기계의 한 부분에 세균이 감염된 것을 요로감염이라고 한다. 소변에는 물, 염분(소금) 그리고 노폐물 등 다양한 물질이 섞여있지만 세균은 존재하지 않는다. 요로감염이란 방광이나 신장에 세균이 들어가 소변 속에서 번식하게 된 것이다. 요로감염의 가장 흔한 유형은 방광염이고, 방광염보다 심각한 형태로 신우신염이 있다.



2. 혈관 건강 개선
플라보노이드와 프로안토시아닌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어 혈압을 정상수치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개선된 혈관 건강은 심근경색, 동맥경화, 고혈압과 같은 각종 질환의 위험성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3. 위장 질환 개선
프로안토시아닌은 위 질환 (특히 위암과 관련된) 발생의 중요 원인 중 하나인 헬로코박터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크렌베리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하여 위염이나 위궤양, 위암 등의 각종 위장 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항암 및 항노화
항산화 성분 중 하나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폴리페놀은 노화를 유발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항암 작용을 나타낸다.


5. 충치 예방
크랜베리에 함유된 프로엔소사이아니딘폴리페놀은 구강내에 존재하는 각종 세균과 박테리아를 억제한다. 또한 치아 플러그 생성을 억제하여 각종 구강 질환은 물론 잇몸병과 충치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각종 비타민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구내염은 물론 치주염과 치은염을 예방하고 치석의 형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6. 눈 건강 개선
크랜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망막 황반 저하 위험을 낮추어 안구 건강은 물론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눈의 피로도 개선, 야맹증 개선, 시력 보호 등의 효과가 있다.

요로 기능 때문에 챙겨 먹게 되었는데 크랜베리 자체가 세균 및 박테리아를 몸속에 흡착 방지하는데 전반적으로 도움이 되는것 같다. 다른 기능까지 챙기게 되어서 더 좋은 것 같다. 한 통을 다 먹고 다시 또 기록을 해야겠다.

'리뷰 관심 > 건강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고 압박스타킹 후기 두번째  (0) 2022.12.16
한나패드 사용후기  (0) 2022.06.16
일자목 베개 사용후기  (0) 2020.05.04
종근당 츄어블 비타민 D 후기  (0) 2020.03.19
압박 스타킹 후기  (0) 2019.11.10